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편집 2024.04.18 [15:05]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무예일반 > 태권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태권도진흥재단,‘서비스 마인드 역량 향상’교육 가져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19/01/18 [15:46]
광고

▲ 태권도원 직원역량향상교육     © 한국무예신문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이상욱, 이하 재단)은 태권도원 방문객들에게 더욱 높은 수준의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마인드 역량 향상’ 교육을 가졌다.
 
17일, 태권도원 운영센터 대강당에서는 재단 및 협력사 직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CS분야 박지현 강사를 초청해 ‘다시 찾는 태권도원’을 주제로 한 고객 서비스 교육을 진행했다.
 
박지현 강사는 고객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눈 맞춤과 세심한 동작 등 작은 것 하나하나에서 고객을 감동하게 하는 것이 최선이다”라고 했다. 특히, 태권도원을 찾을 때마다 변화하는 모습에서 감동을 느낀다며 “전 세계인을 상대로 대한민국과 태권도를 알린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밝게 미소 띤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다”라고 했다.

한편, 재단은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지속해 나가는 등 태권도원 방문객들에게 더욱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     © 한국무예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19/01/18 [15:46]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