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편집 2024.04.18 [15:05]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무예일반 >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김운용스포츠위원회, 제2군단과 업무협약서 체결
- 김운용스포츠위원회 군분과위원회 신설키로,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19/02/15 [17:53]
광고

 

▲     © 한국무예신문


사단법인 김운용스포츠위원회(위원장 김혜원, 이하 위원회’)와 제2군단(군단장 중장 김혁수, 이하 ‘2군단’)15() 오전10시 춘천에 위치한 2군단 임부택장군실에서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 협약식에는 위원회 서현석 사무총장과 임원들, 2군단에서는 군단장 김혁수 중장과 2군단 관계자들 참석하였다.

 

협약식 식순으로는 김혁수 군단장과 서현석 총장의 인사말이 있었으며, 2군단(쌍용군단) 홍보영상 감상 후, 협약 체결이 이루어졌다.

 

김혁수 군단장은 김운용스포츠위원회와 2군단과 업무협약식을 가지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서로 협력하며, 태권도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말하고 장병들의 심신단련과 국기인 태권도보급에 더 힘쓰겠다고 전했다.

 

서현석 사무총장은 2군단과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군 태권도 발전에 김운용스포츠위원회가 앞장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고, “오늘 협약식이 열린 임부택장군실은 고 김운용총재께서 군시절 고 임부택장군님을 모신 것으로 알고 있어, 이 자리가 더 뜻깊다고 말하였다.

 

2군단 태권도시범단은 작년 김운용컵국제오픈태권도대회 개막식 시범과 운영요원으로 활동을 했다.

위원회는 앞으로 군 태권도 보급과 발전을 위해 군분과위원회를 신설하기로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19/02/15 [17:53]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