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편집 2024.04.23 [15:0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무예일반 > 태권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조정원 WT 총재호주올림픽위원회위원장 기념트로피 수상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19/05/07 [11:57]
광고
▲ 기념촬영     © 한국무예신문


 

조정원 세계태권도연맹(WT) 총재가 현지시간 56일 호주 골드코스트의 팔라조 베르사체(Palazzo Versace) 호텔에서 존 코츠(John Coates) 국제올림픽위원회(International Olympic Committee, IOC) 위원이자 호주올림픽위원회(Australian Olympic Committee, AOC) 위원장에게 AOC 위원장 기념 트로피를 수상했다.

 

조총재는 지난 15여년간 WT의 수장으로 태권도와 올림픽 스포츠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다른 국제스포츠연맹 수장들과 함께 이 상을 받았다.

 

이렇게 귀중한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우리는 매일 스포츠가 우리에게 감동과 희망을 주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스포츠가 가지고 있는 힘이다라고 말했다. “스포츠가 갖고 있는 힘을 나이, 성별, 국적에 관계없이 모든 이들이 골로구 누릴수 있게 노력하는 것이 국제스포츠기구의 수장으로써 할 일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IOC, 하계올림픽국제경기연맹연합(ASOIF) 등이 공동 개최해 국제회의 및 스포츠전시회가 다채롭게 열리는 국제스포츠계의 최대 이벤트중의 하나인 스포츠어코드(SportAccord) 참석차 현재 골드코스트를 방문중인 조정원 총재는 오는10일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가 열리는 영국 맨체스터로 이동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19/05/07 [11:57]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