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4.20 [09:08]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정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중기부, 중국 섬서성과 협력관계 재구축
김학도 차관, 섬서성 부성장과 중소기업 분야 협력 및 현지 진출 우리기업 애로사항 해결을 논의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19/05/10 [10:26]
광고

중소벤처기업부(김학도 차관)는 중국 섬서성 정부로부터 2019 섬서성 실크로드 박람회’에 공식 초청을 받아 중국을 방문하였다고 9일 밝혔다.
 
2019 섬서성 실크로드박람회는 중국 상무부, 섬서성정부 등이 주최하며 한·영·일 등 20여개국 2000여 업체가 참가하는 중국 서부지방 최대 박람회이다.
 
김학도 차관은 10일 섬서성 부성장(웨이쯩쮠)과 회담을 통해 양국 중소기업분야 협력 강화와 현지진출 한국기업의 애로사항 해결에 대해 논의하였다.
 
중기부는 사드사태 이후 소원했던 양국의 중소기업 분야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중국 섬서성 인민정부와 양국 협력사업 발굴과 그동안 진출 한국기업의 고질적 애로였던 우수 중국인 채용난 등 우리기업의 애로 해결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김학도 차관은 10일 실크로드 박람회 공식행사인 위남 한국상품판매전 개막식에 참석하여 축사를 통해 한국상품판매전이 일회성 행사가 아닌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한국상품의 우수성 홍보와 함께 한·중 교류와 협력의 가교 역할을 하기를 당부할 예정이다.
 
한국상품판매전은 섬서성 위남시에서 장소와 운영 등을 지원하였으며 100여개 한국기업이 참여하여 식품, 화장품 등의 제품을 전시·판매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19/05/10 [10:26]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