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편집 2024.04.18 [15:05]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무예일반 > 태권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2019 국기원 태권도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 발표
사진, 그림(일러스트), 영상 부문…각 부문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총 36명 선정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19/09/28 [09:32]
광고

국기원이‘2019 국기원 태권도 콘텐츠 공모전(이하 공모전)’의 수상작을 선정, 발표했다.

 

국기원은 지난 617일부터 830일까지 사진, 그림(일러스트), 영상 등 3개 부문의 공모전을 실시하고, 각 부문의 전문가를 포함시킨 심사위원회(7)가 작품을 평가, 수상자를 최종 확정했다.

 

▲ ‘2019 국기원 태권도 콘텐츠 공모전’ 사진 부문의 대상을 차지한 차선자 씨의 작품 ‘태권도 묘기’     © 한국무예신문

 

우선, 사진부문 대상은 차선자 씨의 태권도 묘기라는 작품이 선정됐다.

 

독도 여행 중 태권도 시범을 하는 사람들을 보고 촬영을 했다는 차 씨는 석양이 질 때 주변 경관과 어우러져 신비로움, 그리고 웅장함을 겸비해서 태권도가 더욱 빛나고 있다고 작품을 설명했다.

 

 


그림
(일러스트)부문은 주백찬 씨의 작품 세계태권도본부 국기원이 대상을 차지했다.

 

주 씨는 국기원의 로고와 태권도를 상징하는 이미지 위에 태권도의 격파, 호신술, 품새, 태권체조, 예절, 품의, 정신 등을 담은 미니멀 한 디자인으로 국기원과 태권도를 표현했다고 밝혔다.

 

마지막 영상부문은 태권도와 관련한 자신의 경험담을 영상으로 제작한 최혜은 씨의 특별한 경험을 통해 태권도가 좋아진 이유라는 작품이 대상으로 선정됐다.

 

각 부문 대상 1명에게는 상금 200만 원과 국기원장 표창, 부문별 최우수상 1명에게는 상금 100만 원, 부문별 우수상 2명에게는 각 50만 원, 부문별 장려상 10(동영상 부문 4)에게는 각 10만원이 주어진다.

 

국기원은 공모전 수상작을 태권도와 국기원 홍보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며, 수상자는 국기원누리집(www.kukkiwon.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19/09/28 [09:32]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