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3.28 [17:20]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미스터 트롯’ 이대원 ‘사랑과 정열’팀서 폴댄스로 1위 ‘눈 도장’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0/02/15 [10:40]
광고
▲     © 한국무예신문


 

격투기 챔피언 이대원이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하 미스터 트롯) 본선 3차전 트로트 에이드 무대에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13일 방송된 미스터트롯에서 이대원, 나태주, 김희재, 신인선이 속한 팀 사랑과 정열에서 파격적이고 스케일이 다른 폴댄스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준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본선 3차전 트로트 에이드 무대를 마친 이대원은 심사위원들의 극찬과 함께 1위를 차지하자 눈물을 흘려 여심을 자극 시키기도 했다.

 

추가합격으로 힘들게 오른 이대원은 팀원들과의 완벽한 호흡으로 극찬을 받자 장윤정은 대원아 이제 울어도 돼라며 힘을 보태기도 했다.

 

이대원은 죽을 각오로 팀원들과 무대를 만들었다. 격투기 할 때 보다 더 힘들었다심사위원들도부터 극찬을 받고 팬들도 호응해줘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나왔다고 말했다.

 

트롯 파이트란 애칭을 가지고 있는 이대원은 AFC(엔젤스파이팅챔피언십)초대 챔피언으로 7승무패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0/02/15 [10:40]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 시민지청산 2020/02/20 [19:28] 수정 | 삭제
  • 청산 일제잔재20가지 반세기를 온존해 온 우리 속의 일제잔재 언어 - 우리 겨레의 얼을 빼는 일본말 국민학교 명칭 - 버려야 할 '국민학교' 교육 - 교육계의 일제잔재 인명 - 우리 이름에 남은 일제잔재 지명 - 짓밟힌 우리 땅이름 법학 - 법학계의 일제잔재 과학 - 과학계의 일제잔재 풍수 - 일제의 풍수침략사 음악 - 굴절된 음악인의 허위의식 풍속 - 민족생활풍습과 일제잔재 미술 - 미술분야의 일제잔재 정계 - 정계의 일제잔재 사학 - 사학계의 일제잔재 종교 - 종교계의 일제잔재·왜색종교 불교 - 불교계의 친일잔재 건축 - 일제시대의 건축잔재 매춘 - 일제잔재 매춘·유곽 경찰 - 일제잔재, 고문·구타·사상전향제 발굴·친일인물 - 해인사를 오염시킨 친일승려 변설호 무예-무예계일제잔재 일제시대무도단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