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4.24 [10:4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책소개] 변화된 나를 위한 새로운 삶의 방식 C.I.A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0/04/24 [22:10]
광고

최고의 나를 만들어 줄 단 하나의 비법

성공의 공식을 깨는 평범한 승자의 마인드

 

누구에게나 변화하고 싶은 마음, 더 나은 삶을 살고 싶은 마음이 있다. 그저 의미 없는 하루하루를 반복하며, 단지 살아있는 것에 만족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C. I. A저자 지아니 윤은 삶의 변화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해 삶을 극적으로 바꾸는 자신만의 인생 키워드 세 가지를 공개했다.

 

첫 번째 키워드는 자신감(Confidence)이다. 변화를 위해서는 자신감이 필요하다. 자신감이 생겨야 자신을 믿는 마음인 자존감도 지킨다. 두 번째 키워드는 내면의 평화(Inner peace). 마음을 굳게 먹어도 우리를 위협하는 장애물은 계속 생긴다. 흔들림 없는 내면을 지켜야 하는 이유다. 평화로운 사람은 휘둘리지 않는다. 세 번째 키워드는 행동(Action)이다. 아무리 정신을 무장해도 행동하지 않으면 생각에서 끝이다. 주도적인 삶을 위해서는 행동이 필수다. 변화는 행동하는 사람만이 얻는다. ‘C. I. A’는 저자가 강조하는 변화 키워드 세 가지를 축약한 말이다.

 

이 책에서 저자가 제시한 ‘C. I. A’를 일상에 적용한다면 누구나 각자의 위치에서 더 나은 삶으로 나아갈 수 있다. 도전하는 모든 사람에게 기적 같은 변화가 나타날 것이다.

 

 

 

목차:

 

프롤로그 삶에서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

 

PART1. C. I. A가 만드는 극적인 변화

 

평범했던 내가 어떻게 국방 미디어 국장이 됐을까

실패했지만 포기를 몰랐던 사나이

짧고 굵었던 돈의 맛

인생의 정점에서 모든 것을 버리고 원점으로

무작정 스웨덴을 방문했을 뿐인데

결혼과 인생의 상관관계

 

PART2. 대체되지 않는 나를 만드는 C. I. A 전략

 

+Step1 인식해야 달라진다 : 자신감(Confidence)을 위한 C

낮은 자신감은 인생 브레이크

건강한 몸부터 만들어라

차별화된 스타일을 연출해야 하는 이유

나라는 존재는 내 생각의 결과물이다

한 번뿐인 인생, 즐기기만 해도 될까?

 

+Step2 연습해야 달라진다 : 흔들림 없는 내면(Inner peace)을 위한 I

내가 성숙한 만큼 좋은 사람이 온다

(), 인맥을 꽃피우는 향기

괜찮은 친구를 사귀어야 하는 이유

빛나는 사람은 나를 빛나게 한다

무엇보다 작은 신뢰부터 쌓아라

호감을 주는 인상을 만드는 법

 

+Step3 계획해야 달라진다 : 실행(Action)을 위한 A

셀프 코칭 프로그래밍

목표, 실행, 집중으로 단순화하라

준비하는 사람만이 기회를 잡는다

나를 강하게 하는 7가지 방법

창의적 아이디어 발상법

인생이라는 무대에서 맡은 역할에 최선을

 

 

부록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유망직업

주한미군 대상 마케팅 & 주한미군기지 취업

 

에필로그

Dear. Dad

추천의 글

Special thanks to

 

저자: 지아니 윤

다양한 일을 했다. 공사장 막일, 먼지 많은 창고 일, 콩나물 재배, 새벽 배달, 화장실 청소, 건물 지붕 공사, 전기선로 공사, 호텔 경비, 다단계 영업 등 남들이 알아주지 않는 일에서부터 The C&P 커뮤니케이션 대표, Next Advertising 대표이사, 산업자원부 재단법인 한국색채연구소 마케팅팀장, 3D 가상현실 채팅 사이트 와라와라 사업팀장, eWebTel(KT 계열사인 KD net의 자회사) 대표 등 남들이 알아주는 일까지.

그간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및 UI 기획, 패션인의 밤 ‘Color of Night’ 파티플래너, MTV 음악 프로그램 제공, 마광수 교수 디지털 콘텐츠 개발, 미국 육군 복지단(F & MWR, USAGY) 지역 활동 프로그램, Better Opportunities for Single Soldiers (BOSS) 및 엔터테인먼트, 오토쇼 기획 등을 경험했다.

현재 미국 국방 미디어에서 발간하는 [Stars and Stripes(성조기신문)]의 멀티미디어국장으로 재직 중이며, 광운대학교 무역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 무역정보학과 경제학석사 학위를 받았다. 연세대학교 정보대학원에서 Digital Media Director 과정을 수료했다.

 

여러 일을 하면서도 무슨 일을 하든 존재의 본질은 변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최선을 다하는 삶의 자세만이 인생을 존중하는 법이라고 믿었다. 세상이 무대라면 각자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하면 된다고 생각하며 살아왔다. 뭐든 성실하게 했다. 도서 C. I. A는 저자의 파란만장한 인생 노하우를 담았다.

 

출판사 리뷰:

 

한 번의 실패는 실패일 뿐, 인생의 실패가 아니다.”

인생의 정점에서 모든 것을 버리고

새 삶을 개척한 한 인간의 뜨거운 이야기

 

삶에서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 성공, 건강, 인생, 사랑, 가족, 친구, 현재 자신의 위치 등 무엇하나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너무나도 소중한 것들이다. 우리는 이것을 지키기 위해 불확실한 세상에서 싸우고 살아남고 이겨야 한다. C. I. A는 삶을 바꾸는 강력한 무기이자 핵심가치를 통해 누구나 인생을 바꾸고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파트 1에서는 실패했지만 포기를 몰랐던 작가의 인생 이야기를 통해 C. I. A가 만드는 극적인 변화를 이야기하고 있다. 파트 2에서는 대체되지 않는 나를 만드는 C. I. A 전략으로 인식해야 달라지는 자신감(C), 연습해야 달라지는 흔들림 없는 내면(I), 계획해야 달라지는 실행(A) 등 구체적인 실천방안을 제시한다. 이외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유망직업과 주한미군 관련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 번의 실패는 그저 실패일 뿐, 인생이 무너진 것은 아니다. 언제든지 다시 일어날 수 있고, 얼마든지 다시 나아갈 수 있다. 자신의 성장과 밝은 미래를 위해 절대로 포기하지 않아야 한다. 이 책과 함께하는 많은 사람이 ‘C. I. A’를 통해 스스로에 갇혀 있는 자신에 대한 편견을 깨부수고 깊숙이 잠들어 있는 능력과 자부심을 일깨우기를 바란다. 당신에겐 멋진 꿈이 있고, 그 꿈은 꼭 이루어질 것이다.

 

품목정보:

출간일 20200430

쪽수, 무게, 크기 188| 145*210*20mm

ISBN13 9791189533205

ISBN10 11895332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0/04/24 [22:10]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