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3.28 [17:20]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외대부고·하나고·민사고 입학 희망하는 중학생 위한 온라인 설명회 개최
5월 17일·31일 진행, 3대 학교별 인터뷰 및 합격 노하우 공개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0/05/11 [15:56]
광고

   미래교육은 5월 17일 오전 11-1시, 5월 31일 오전 11-1시, 각각 외대부고, 하나고, 민사고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한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불안해하는 학부모를 위해 온라인 설명회로 준비됐으며 학생들도 학부모와 함께 온라인 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다.

이번 설명회는 그동안 오프라인에서 제공하던 외대부고, 하나고, 민사고 입학 노하우와 학생 개인별로 맞춤형 수학, 영어, 과학의 학습 로드맵과 외대부고, 하나고, 민사고에서 필수로 공부해야 하는 비교과 학습을 다룰 예정이다.

또 중학교 학생들이 공부를 하면서 반드시 빼놓지 말아야 할 학습 정보부터 3개 학교의 장단점을 비교해서 고등학교 진학을 앞둔 학부모들에게 효과적인 학습과 자녀의 진로 선택이 무엇인지를 다룰 예정이다. 설명회에 참석하는 친구들을 위해서 외대부고, 하나고, 민사고 친구들을 위한 추천도서 리스트도 제공한다.

이번 온라인 설명회에서 다룰 내용은 일반적인 설명회의 내용과 달리 학교의 선생님, 학생들을 직접 인터뷰해서 넣은 생생한 학교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설명회 신청은 미래교육의 홈페이지와 밴드에서 각각 신청가능하다.

미래교육은 외대부고, 하나고, 민사고 준비를 위한 중학교 학생들 외에도 자율, 국제중학교 진학을 희망하는 초등학교 고학년 학부모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설명회를 이미 3차례 진행했으며 설명회에 참석한 학생들에게는 문재인 인수위원회 기증도서 ‘부모는 니 실력이 아니야’, 청심국제중학교를 다룬 ‘청심노트’, 화산중학교를 다룬 ‘화산노트’를 증정했다.

미래교육의 조재형 대표는 “코로나19 때문에 학교 수업이 잘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고는 해도 자녀의 학습과 진로에 대해서는 꾸준하게 정보를 모을 필요가 있고 이번 온라인 설명회가 그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설명회 일정과 신청 방법은 미래교육의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0/05/11 [15:56]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