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편집 2024.03.28 [17:20]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무예일반 > 태권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이색 온라인 ‘방구석태권도대회’ 수상자 발표
태권도진흥재단, 유·초등부 등 3개 부문 대상·최우수상·우수상 등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0/05/23 [09:04]
광고
▲ 1: 대학·성인부 우수상(엄마와 아들이 함께하는 태권도) 2: 대학·성인부 장려상(어르신 태권도) 3: 중·고등부 대상(아파트 옥상에서 남매의 태권체조) 4: 유·초등부 최우수상(태권도장에서 단체 품새)     © 한국무예신문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이상욱)은 지난 4월 29일부터 진행한 ‘2020 영상 콘테스트, 방구석 태권도 대회’ 수상자를 발표했다.

 

 태권도진흥재단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태권도를 가깝게 느끼고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상에서 진행한 ‘방구석 태권도 대회’에는 400편 이상의 작품이 응모했다.

 

 유·초등부에서는 10살 어린이가 거실에서 선보인 ‘태극 6장’을 출품한 김성훈씨가 대상을 수상했다. 중·고등부 대상은 유정민씨로 아파트 옥상에서  누나와 동생이 ‘태권체조’를 하는 영상이 선정되었다. 대학·일반부는 백석대학교 정선재씨가 출품한 ‘태권도 학과생의 등교 준비’가 대상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12개월 유아의 ‘최연소 뒤 후리기’와 러시아에서 참가한 ‘Taekwondo at home’, 69세 참가자가 선보인 태권도 품새 ‘태극3장’ 등의 영상도 장려상에 선정되었다.


 태권도진흥재단은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수상자에게 태권도원 체험권과 기념품 등을 전달할 계획이다. 대상 등 수상자 명단은 태권도진흥재단·태권도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권도진흥재단 이상욱 이사장은 “코로나 19 상황에서도 유아·어린이부터 노령층까지 많은 분들이 태권도에 대한 사랑을 표현해주었다”라며 “태권도진흥재단은 태권도장 활성화 등 태권도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0/05/23 [09:04]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