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편집 2024.03.28 [17:20]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무예일반 > 격투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공수도온라인대회 개최
코로나19극복, 비대면 경기력평가 최초 개최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0/08/24 [13:35]
광고

용인시공수도연맹(회장 함동수)2022년도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용인시 유치기원

2020년도 용인시연맹회장배 공수도온라인대회를 전국적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된 체육문화를 활성화 시키고 코로나19를 극복 해 내며 새로운 스포츠문화 패러다임을 제시함에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어린이 선수부터 성인 직장인까지 참가하며 형(KATA), 대련(KUMITE), 종합연무경기로 구분한다.

 

(KATA)경기는 평안형, 유단자형등 자신 있는 형을 영상으로 표현하고, 대련(KUMITE)경기는 새도우대련, 미트대련, 샌드백대련 등으로 다양한 기술들을 영상으로 표현, 종합연무는 공수도 동작을 비롯, 체조, 격파, 댄스등 자신이 가진 모든 기량을 포퍼먼스로 영상에 표현 하여 915일까지 유투브에 올려지면 7명의 국내1급 심판관들이 영상을 보고 채점을 하고 919일 결과발표를 통해 시상을 하게 된다.

 

용인시공수도연맹 함동수 회장은 어려운 시기 더 큰 힘을 내고 선수들의 기량이 저하되지 않고 이번 대회로 경기력이 향상되길 바란다.”라고 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대한공수도연맹이 함께 주관하며 우수선수에게는 총 시상금 100만원과 대한공수도연맹 국가대표선발 인증 포인트가 주어진다.

 

대한공수도연맹 장상모 회장은 최초로 개최하는 공수도온라인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시켜 어려운 코로나 상황을 극복하고 대한민국 체육이 활성화되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이 대회 후원사로는 ()태양생활건강, ()케이엠씨, ()대창, ()에스엠션전자, ()해냄건설, ()쌤스마켓, 김성수치과(의정부), 스포츠판, 오쓰스포츠(공수도용품점), 공수도펑셔널짐 등이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도움을 주고 있다.

 

대회관련문의는 공수도온라인대회 조직위원회(031-328-5188)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0/08/24 [13:35]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