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편집 2024.03.28 [17:20]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무예일반 > 태권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국기원, ‘정관 개정을 위한 온라인 공청회’ 개최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0/09/22 [10:26]
광고

 

국기원이 정관 개정안에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정관 개정을 위한 온라인 공청회(이하 공청회)’를 개최한다.

 

공청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 생중계로 927() 오전 10시부터 약 100분간 진행된다.

 

이번 공청회는 한국어와 영어 등 2개 언어로 동시에 이뤄지며, 세계 어디에 있든 컴퓨터나 모바일을 통해 URL(www.2020kukkiwon.org)에 접속하면 별도 신청절차 없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공청회는 발제를 맡은 손천택 국기원 정관개정소위원회 위원장(국기원 이사)이 정관 개정안의 주요내용에 대해 설명한다.

 

이후 류병관 용인대학교 교수 손성도 한국스포츠인성교육원 원장 양택진 태권도 전문 기자가 패널로 나서 토론을 이어간다.

 

또한, 시청자들이 공청회 게시판을 통해 자유롭게 실시간으로 의견을 제시하고, 발제자와 패널들이 토론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국기원은 지난 8월 정관개정소위원회를 구성, 전체 회의와 태스크포스(TF) 회의, 전문가 의견 청취 간담회 등 정관 개정안 마련에 심혈을 기울여왔다.

 

국기원은 공청회에서 제시된 타당한 의견들은 정관개정소위원회의 검토를 거쳐 정관 개정안에 반영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0/09/22 [10:26]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