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3.28 [17:20]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대한테크볼협회, ‘인기국악인 조엘라’ 출연 홍보영상 촬영
10월11일 반포한강공원 내 세빛섬에서, 연예인테크볼팀 창단 계획도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0/10/15 [08:46]
광고
▲ 보이스퀸에 출연 중인 조엘라 방송캡쳐 이미지.     © 한국무예신문

 

대한테크볼협회(회장 유송근)가 지난 10월11일 반포한강공원 내 세빛섬에서 테크볼 홍보영상 촬영을 하였다.

 

이번 테크볼 홍보영상 촬영에 많이 알려진 인기 국악인 조엘라 등 다수 연예인들이 출연하였다.

 

조엘라 국악인은 음악프로그램 ‘난감하네, 보이스퀸’에서 큰 활약으로 인기몰이중인 스타이다.

 

대한테크볼협회 최선길 사무총장은 “테크볼이 현재 많은 유럽축구스타들이 테크볼 홍보대사(호나우지누)로 활동하고 있다”면서 “특히 네이마르 및 손흥민 등 수많은 유럽에서 활동하는 축구스타들도 언론 및 미디어를 통해 테크볼을 즐기는 모습을 보고 있다”고 밝혔다.

▲ 최선길 대한테크볼협회 사무총장(맨 우측)과 조엘라(가운데).     © 한국무예신문


또한 이용섭 서울시테크볼협회 사무국장 및 대한테크볼협회 국가대표 감독은 “현장에서 많은 청소년 및 일반인을 상대로 홍보가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바람을 가진다”고 하였다.

 

이번 홍보영상제작은 대한테크볼협회에서 아시아 최초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한테크볼협회에서 테크볼 홍보영상 제작으로, 저변학대는 물론 나아가 국제테크볼연맹 소속 국가단체에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스포츠로 홍보함에 그 의미가 있다. 

 

한편 대한테크볼협회는 연예인들과 함께 한 이번 홍보촬영을 계기로 연예인 테크볼 팀을 창단할 계획이다.

▲ 국악인 조엘라, 대한테크볼협회 홍보영상 촬영 장면.     © 한국무예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0/10/15 [08:46]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