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3.28 [17:20]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집콕하며 듣는 힐링 북토크 화성시립도서관 팟캐스트 ‘북새통’, ‘작가와의 만남’ 진행
화성시립도서관, 올해 하반기부터 팟캐스트 ‘북새통 : 책으로 새롭게 소통하다’ 운영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0/11/24 [15:05]
광고

 

▲ 화성시립도서관 팟캐스트 북새통     © 한국무예신문

 

화성시립도서관에서 운영하는 팟캐스트 ‘북새통 : 책으로 새롭게 소통하다’(이하 북새통)가 2020년 연말을 맞이해 ‘작가와의 만남’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12월부터 2편의 작가 초청 특별 팟캐스트를 편성, ‘땡스 갓, 잇츠 프라이데이(2020)’, ‘나는 절대 저렇게 추하게 늙지 말아야지(2020)’ 등을 펴낸 심너울 소설가와 ‘심장에 가까운 말(2015)’, ‘한 사람의 닫힌 문(2019)’ 등을 펴낸 박소란 시인과 함께한다.

이들은 화성시립도서관 사서와 화성시민으로 구성된 ‘북새통’ 패널과 함께 작품과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눌 예정이다. 또한 청취자도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는 댓글 참여 코너를 통해 함께 소통할 수 있다.

해당 특집 방송은 유튜브 ‘화성시립도서관’ 채널에서 작가 ‘심너울’ 편은 11월 25일(수) 15시에, 시인 ‘박소란’ 편은 12월 10일(목) 15시에 라이브로 방송되며 이후 네이버 오디오클립과 팟빵 ‘화성시립도서관 북새통’ 채널을 통해 다시 듣기가 가능하다.

‘북새통’은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지속되는 현 상황에서, 도서에 대한 정서적 거리를 좁히고 다양한 주제의 도서를 재료 삼아 더 효과적으로 시민과 소통하기 위해 기획한 방송 프로그램이다. ‘이 책으로 어떤 대화를 나누게 될까?’를 펴낸 권인걸 작가가 메인 MC이며, 화성시립도서관 사서와 화성시민으로 구성된 패널단이 함께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북새통’은 책과 도서관에 관심있는 누구나 네이버 오디오클립, 팟빵을 통해 구독하여 청취할 수 있으며 시즌1 방송은 총 7회차로 격주 금요일마다 업로드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0/11/24 [15:05]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