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편집 2024.04.17 [08:55]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무예일반 > 태권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경기도태권도협회, 2021년도 정기대의원총회 개최
1월 5일 경기도태권도협회 연수원 3층, 감사 2명 재선임(최평국, 김남택)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1/01/05 [21:12]
광고
▲ 김경덕 경기도태권도협회 회장(가운데)이 2021년도 정기대의원총회에서 의사봉을 들고 회의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 한국무예신문

 

경기도태권도협회(회장 김경덕, 협회)2021년도 정기대의원총회를 개최했다.

 

5() 협회 연수원 3층에서 진행된 총회는 재적대의원 30명중 24명 참석 성원보고로 시작됐다.

 

김경덕 의장은 모두발언을 통해 반갑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자주 인사 못 드려 죄송하다면서 코로나 백신이 오는 2월부터 들어올 것이라는 뉴스가 있다. 지금껏 잘 이겨 왔는데 용기 잃지 말고 조금만 더 버티자고 말했다.

 

이날 총회는 전차회의초록 낭독, 감사 보고, 전무이사의 보고 사항, 심의 안건, 그리고 기타사항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심의 안건으로 상정된 2020년도 사업결과 및 결산, 임원 선임, 스포츠공정위원회 선임 등의 건은 이견 없이 안건 대로 통과됐다.

 

임원선임은 기존 감사 2(회계; 최평국, 행정; 김남택) 그대로 재선임 됐으며, 이사 선임은 신임회장에게 위임했다.

 

아울러 스포츠공정위원회 선임에 있어서 7(위원장; 신현호, 부위원장: 서영조 박상욱, 위원; 서민성 이익재 조아윤 신동엽 등)이 선임됐다.

 

이날 총회는 코로나19 감염예방차원에서 총회장 입장 전원 발열체크, 개인위생마스크착용, 일정거리 자리배치, 항균물티슈 구비 등 충실방역 속에 진행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1/01/05 [21:12]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