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편집 2024.03.28 [17:20]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무예일반 > 태권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태권도 경기 틈나는 대로 방역소독제 뿌리죠!”
경기도태권도협회 경기분과 김태화, 이준호 위원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1/04/02 [10:37]
광고
▲ "첫째도 방역, 둘째도 방역! "방역소독제분사기를 들고 있는 경기도태권도협회 경기분과 이준화(왼쪽), 김태화 위원.     © 한국무예신문

 

아마 우리가 제일 막중한 업무를 맡았다고 봐요!”

 

경기도태권도협회(회장 김경덕)가 가평 한석봉체육관에서 개최하는 태권도대회에서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이 방역이다. 하여, 대회기간 중 자나깨나 첫째도 방역, 둘째도 방역!’ 하고 있다.

 

중요한 건 대회가 치열하게 열리는 경기장 현장 방역이다. 경기 중간 중간, 수시로 뿌레라는 방역소독제분사기를 들고 경기장 구속구석을 누비는 이들이 있다.

 

▲ 김태화, 이준호 워원이 경기 중간 중간, 방역소독제분무기를 들고 경기장 구석구석 소독제분사를 하고 있는 모습.     © 한국무예신문

 

수원시와 안양시에서 태권도장을 각각 운영하는 경기도태권도협회 경기분과 김태화(43), 이준호(41) 위원들이다이들은 매형매제 사이이기도 하다.

 

한번 뿌릴 때 10분내지 15, 하루에 최소 5차례 이상 소독제 분사업무를 하죠.”

 

결코 작지 않은 이들의 충실하고 믿음직한 역할이 코로나 와중에 개최되는 이 대회가 더욱 안전하게 느껴지는지 모르겠다.

 

경기도태권도협회는 안전한 대회개최를 위해 참가자 전원 PCR검사, 발열체크. 위생마스크 착용, 무관중경기진행 등 방역대책을 세워 행사를 진행하며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1/04/02 [10:37]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