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편집 2024.04.18 [15:05]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무예일반 > 격투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대한공수도연맹, ㈜큐린바이오와 상호협력 MOU
공수도 활성화와 기업의 마케팅 확대에 큰 시너지효과 기대
 
김민규 기자 기사입력  2021/05/06 [23:11]
광고
▲ 대한공수도연맹, ㈜큐린바이오와 상호협력 MOU(좌로부터 대한공수도연맹 회장 장상모, 큐린바이오 대표 유진형)     © 한국무예신문

 

지난 5, 부산 동래 농심호텔에서 대한공수도연맹(회장 장상모)()큐린바이오(대표 유진형)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큐린바이오는 2007년 설립되어 천연무방부제 물티슈, 미사일크림 그리고 미세전류치료기를 시발점으로 바이오산업 분야에 본격적인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개발하는 제품은 독성제거 (Detox), 촉매작용(Catalysis), 회복작용(Recovery)의 기능을 조합한 것으로써 효과의 신속성과 확실성은 경쟁을 불허하는 제품으로 자신하고 있다.

 

최근 COVID19와 같은 펜데믹현상은 병원을 중심으로 한 치료의료에서 홈케어 중심의 예방의료로 급속한 변화가 예상되는 시대가 되었다. 큐린바이오가 추구하는 바이오의 방향성은 무방부제 및 무항생제 세상을 꿈꾸며, 홈케어가 가능한 치유개념의 힐링 제품에 집중하고 있다. 더불어 바이오의 기능을 강화하여 스포츠선수의 신속한 부상회복과 만성질환자의 건강회복에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 대한공수도연맹, ㈜큐린바이오와 상호협력 MOU 단체사진     © 한국무예신문


대한공수도연맹 장상모회장은 공수도 경기나 수련시 선수들의 부상예방은 물론 부상회복에 빠르게 도움 될 것이며 선수들이 안전하게 경기력이 향상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큐린바이오 유진형대표는 협업을 통해 동반성장의 의미를 더욱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공수도 활성화와 기업의 마케팅 확대에 큰 시너지효과를 기대한다"고 했다.

 

대한공수도연맹은 1962년도에 설립되었으며, 치고 차고 꺾고 던지는 종합무예 전통무예단체로 활동을 하고 있다. 공수도(KARATE)는 세계 190여 국가 1억여 명이 수련하고 있고 아시안게임, 올림픽 정식종목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1/05/06 [23:11]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