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편집 2024.04.18 [15:05]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무예일반 > 전통무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모여라~ 택견꾼들~" 결련택견 시연단 '본터패' 모집
모집기간은 3월 25일까지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12/03/09 [15:54]
광고
▲ 자료사진. (사)결련택견협회(회장 도기현)가 실시하는 택견배틀을 통해 결련택견은 인사동 명물로 자리매김 했다. (자료제공: 결련택견협회)    ©한국무예신문

서울 인사동의 명물 ‘택견배틀’을 주관하는 (사)결련택견협회(회장 도기현, 이하 결련택견)에서 공식 시연단 ‘본터패’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3월 20일까지.
 
결련택견의 시연단 본터패는 관중들과 함께 하는 시연으로 택견배틀을 비롯해서 국립민속박물관, 북촌한옥마을 그리고 여러 해외 시연을 통해 강력하면서도 신명나는 공연으로 늘 큰 웃음과 박수를 받아 온 한국문화 지킴이들이다.
 
시연단 본터패의 황인무 공연팀장은 "신명나게 사람들과 함께 하는 공연이 주제인 만큼 많은 끼와 아이디어, 그리고 그걸 몸으로 표현해 한바탕 큰 난장을 만들 수 있는 새로운 단원을 모집한다"면서 "시연을 준비하는 것에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만 시연을 하면서 사람들의 환호와 박수, 그리고 무엇보다 함께 어우러지며 함께 즐거워하고 보람을 느낄 신명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지원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오랜 시연 경력이 있는 본터패 시연단의 시연은 여타 시연단 중에서도 늘 웃음과 재미가 함께 어우러지며 역동적이라는 평이 많다. 그것은 그만큼 시연단 간의 유대가 진하기에 나올 수 있으며 그 힘과 열정이 보는 이에게도 전해지기에 본터패 시연단은 늘 환호를 받는다.
 
주체할 수 없는 끼와 신명을 가진 사람이라면 새순이 싹트는 이때 본터패 시연단에서 새로운 싹을 틔워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한다.
 
모집에 대한 안내는 아래를 참조하면 된다.
 
<모집요강>
 
단체 : (사)결련택견협회
담당자 : 황인무
e-mail : hwang@taekyun.org
연락처 : 02 - 733 - 2469
모집기간 :  3월 20일 까지
내용 :(사)결련택견협회에서 공연을 함께 만들어갈 참신한 인재를 구합니다.
밝고 신명나는 택견공연을 펼칠 수 있는 많은 분들의 지원을 기다리겠습니다.
(무술유단자, 아크로바틱, 풍물가능자, 연기자(무술 가능해야 함), 기타 특기자)

➤지원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사항, 증명사진
➤지원방법     :  이메일접수 - hwang@taekyun.org  (메일제목 : 공연단 지원)
➤모집기간     :  2012년 3월 25일까지
➤면접일정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면접결과     :  개별통보
➤근무시간     :  협의 및 주3회 시연
➤합격자 처우  :  월급여 80만원지급 +(∝협의) , 택견수련과 일체의 물품지급
➤문의사항     :  02-733-2469 / 010-3230-5646
➤담당자       :  황인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12/03/09 [15:54]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