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4.18 [15:05]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에듀윌, ‘제27회 공인중개사 합격자 인맥북’ 출시
 
정주연 기자 기사입력  2017/02/16 [10:03]
광고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제27회 공인중개사 합격자 인맥북’을 출시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의 합격 이후 사회 진출까지 책임지는 특별한 사후관리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에듀윌은 15일 2,000명을 상회하는 주소록과 연락처가 담긴 공인중개사 인명록을 발간한 것이다.

에듀윌이 매년 발간 중인 ‘공인중개사 합격자 인맥북’은 많은 합격생들이 실제 취업이나 창업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합격자 인맥북에는 2016년 공인중개사 합격생 외에도 이미 공인중개사로 활동중인 선배 합격자들의 연락처가 함께 포함돼 있어 선후배간 네트워크를 조성해 실무에 대한 정보를 주고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같이 에듀윌은 매년 독보적인 합격생을 배출한 결과 지난 1월말 한국의 최고 기록들을 관리하고 인증하는 기관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6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최고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올해 출간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인맥북’은 합격자 수 최고기록 인증 결과가 반영됐기 때문에 더 의미가 깊다.

한편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온라인 및 학원에는 업계 최고의 베테랑 교수진이 포진돼 있고, 공인중개사 교재 세트의 경우 현재 YES24 등 온라인서점 공인중개사 도서 부문에서는 베스트셀러 1위를 포함한 상위권을 모두 석권하고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매년 말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개최하고,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운영함으로써 멘토링 기회를 제공하는 등 합격자들의 업계 진출을 적극 지원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2017년 공인중개사 시험은 10월 28일(토)이며, 원서접수는 8월 14일(월)부터 23일(수)까지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분야는 최근 공인사무소 개업뿐 아니라 국내외 컨설팅 업체 및 중개법인, 은행 부동산 파트 등에 취업이 가능해 대학생, 취준생 등 응시생이 매년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17/02/16 [10:03]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