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지역
편집 2024.03.28 [17:20]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전국
지역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통합체육 > 전국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대한체육회, 고객 섬김 헌장 선포식 개최
 
김민규 기자 기사입력  2017/05/11 [11:08]
광고
▲ 대한체육회, 고객 섬김 헌장 선포식 개최     ©대한체육회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5월 10일 오전 9시, 태릉선수촌 챔피언하우스에서 대한체육회 고객 만족 경영 실천을 위한 ‘고객 섬김 헌장 선포식’을 개최하였다.

「고객 섬김 헌장 선포식」은 2016년 3월 통합 대한체육회 출범으로 고객 대상 범위가 전 국민으로 확대됨에 따라 직원들의 고객 중심 경영 마인드를 제고하고,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기획되었다. 이는 공정하고 투명한 직무수행을 통해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통합 체육회로 새로이 태어나기 위한 다짐이다.

오늘 행사에는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을 비롯하여 체육회 소속 직원 230여 명과 대한체육회의 직접 서비스를 받는 1차 접점 고객인 회원종목단체, 시도체육회, 국가대표 선수 및 지도자, 생활체육지도자 및 상임심판 대표 등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대고객 서비스 마인드 제고 ▲공정성과 투명성 강화 ▲고객과의 소통 강화 등의 내용으로 구성된 고객 섬김 헌장을 체육회 직원 대표 4명이 함께 선포하고, 4개 조항의 구체적인 서비스 행동지침을 전 직원이 제창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은 “이번 고객 섬김 헌장 선포식을 통해 전 직원이 고객 중심의 경영과 고객의 가치를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통합 대한체육회가 ‘환골탈태’하여 새롭게 태어난다는 각오로 주요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굳은 의지를 보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17/05/11 [11:08]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