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4.23 [15:0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드래곤볼Z 폭렬격전”, 글로벌 2억 다운로드 돌파!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17/07/31 [10:45]
광고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본사: 도쿄도 미나토구, 대표이사 사장: 오오시타 사토시)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드래곤볼Z 폭렬격전’이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횟수2억을 돌파하였다.

‘드래곤볼Z 폭렬격전’은 2015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2016년 11월에 다운로드 횟수 1억을 돌파한 이후 서비스 지역이 9개국 추가되어 현재 약 50개국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인기 모바일 게임이다. ‘드래곤볼’의 세계관을 반영한 속도감 있는 전투 장면과 연출 등이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2017년 7월에는 16개 국가 및 지역의 스토어 매출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해외 이벤트에도 다수 참가하였으며 올해 7월에는 미국에서 본 게임 최초로 단독 이벤트를 개최하였다. 많은 팬들이 참가하여 대회 형식의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세계적으로 그 열기를 더해 가고 있다.

글로벌 2억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하여 28일부터 ‘전 지구인 총동원! 초대형 감사 이벤트!’가 전 세계 동시에 개최된다. 지금까지 등장했던 한정 캐릭터들이 출현하는 ‘글로벌 2억 다운로드 돌파 DOKKAN 축제’를 시작으로 첫 등장하는 한정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운 ‘더블 DOKKAN 축제’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존의 플레이어들에게는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 지금까지 플레이해 본 적이 없는 이들에게는 이 게임을 알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드래곤볼Z 폭렬격전’ 일본판 담당 PD 몬덴 켄쇼(Kensho Monden)의 인사말

“글로벌 2억 다운로드 돌파에 대해 전 세계 플레이어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말씀드린다. 2억 다운로드를 기념한 이벤트에서는 평소 플레이하고 계신 분들은 물론,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본 게임에 복귀한 분들도 즐길 수 있는 놀랄 만한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뜨거운 여름을 불태워 주기 바란다. 여름 이후에도 전 세계 드래곤볼 팬분들이 ‘폭렬격전’을 더욱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개발을 진행 중이다. 추후 공지하겠으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17/07/31 [10:45]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