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4.20 [09:08]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LG생활건강, ‘투마루 맑아지는 우리허브 2종’ 출시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17/07/31 [11:24]
광고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우리 땅에서 자란 허브를 활용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전하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투마루’에서 외부 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와 들뜬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하는 ‘맑아지는 우리 허브2종’을 출시했다.

지난해 출시된 ‘투마루 맑아지는 쑥 필링젤’과 함께 단계적으로 부드럽게 피부의 각질을 케어해 줄 수 있는 토너, 크림 2종이 추가된 것이다.

예로부터 피부 미용을 위해 사용해왔던 쑥과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충국,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감초 등을 함유했다.

‘맑아지는 우리 허브 클리어링 토너’는 세안 후 남아있는 메이크업 잔여물과 묵은 미세 각질을 닦아주며 수분을 공급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또한 각질제거 후 민감해진 피부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해지지 않도록 촉촉하게 지켜준다.

한편 외부 자극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감싸주는 ‘맑아지는 우리 허브 폴리싱 크림’은 각질 케어 후 민감해진 피부에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충분한 보습감으로 채워주고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 바탕을 완성한다.

투마루는 건조함으로 인해 메이크업이 자주 들뜨거나 칙칙한 피부톤이 고민인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각질 후에도 쉽게 건조해지지 않고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고마쥬 타입의 ‘맑아지는 쑥 필링젤’로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토너로 다시 한번 미세 각질을 닦아준 뒤 크림으로 보습을 더하면 매끄럽게 빛나는 맑은 피부로 가꿀 수 있다’며 사용팁을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17/07/31 [11:24]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