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4.20 [09:08]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인적자원분야 연구협력 확산 세미나 개최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17/11/29 [06:08]
광고
한국직업능력개발원(원장 이용순)이 28일(화) 오후 두시 포스트 타워에서 ‘4차 산업혁명과 미래인재 개발’이라는 주제로 인적자원분야 연구협력 확산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경제·인문사회연구회(이사장 직무대행 소진광)가 주최하고 한국직업능력개발원, 과학기술정책연구원(원장 송종국), 한국교육개발원(원장 직무대행 류방란) 및 한국여성정책연구원(원장 권인숙)이 공동 주관하는 행사로 인적자원분야의 연구기관 간 연구결과의 공유 및 향후 연구협력 확산의 계기를 마련하는 장이 되었다.

4차 산업혁명에 대응한 인적자원분야 공동연구 및 협력 기반 조성을 위해 개최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숙련체제, 과학기술 일자리, 교육격차, 직업 환경과 직업교육, 대학교육의 변화와 청년여성의 경력개발을 주제로 각 분야의 5명의 전문가가 주제 발표를 진행하였다.

이번 세미나를 주관한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이용순 원장은 “이번 세미나 주제는 4차 산업혁명 진전에 따른 산업구조의 재편과 일자리의 변화 그리고 이에 따른 직업세계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사람 중심의 논의”라며 “이 자리는 문제해결을 위한 공통분모와 공감대 형성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17/11/29 [06:08]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