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3.28 [17:20]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 ‘e-청소년’ 통해 겨울방학 봉사활동 제공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17/12/31 [18:26]
광고
서울시립청소년직업체험센터(하자센터) ‘e-청소년’이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의 욕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제공한다.

서울시립청소년직업체험센터는 중·고·대학생을 대상으로 ‘청소년이 청소년에게 보내는 한 해의 응원 편지 작성’과 ‘SNS 서포터스 활동’ 및 ‘봉사 프로그램 기획활동’ 등 다양한 봉사 거리를 1월부터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지역 약 317개의 터전(기관)은 청소년이 참여하기에 적절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기관, 시설 및 단체로 다양한 봉사 거리를 운영하고 있다.

겨울방학을 맞아 사단법인 한국인성문화원은 중·고·대학생을 대상으로 서울 역사문화 공간에서 펼쳐지는 청소년 인성문화 캠페인 ‘전통놀통 청소년 건전한 놀이문화 만들기’와 ‘문화 공간 청소년 관람 에티켓 알리기 캠페인’을 운영한다.

사단법인 대한스포츠스태킹협회는 1월~2월에 있을 스포츠스태킹 국제 공인대회를 위해 ‘기록 관리 및 운영보조’ 봉사를 진행할 중·고등학생 청소년 봉사자를 모집하고 있다.

더 다양한 봉사활동을 찾고 싶다면 청소년활동정보서비스 ‘e-청소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소년 자원봉사 두볼(Dovol)이 청소년활동정보서비스 ‘e-청소년’과 통합 운영됨에 따라 홈페이지 내에서 지역별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신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청소년을 위한 활동, 복지, 보호, 지원 정보를 통합적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특히 ‘e-청소년’ 내 자원봉사 두볼에서는 내가 원하는 기관을 ‘관심터전’으로 등록만 해놓으면 해당 터전의 신규 봉사활동 프로그램이나 주요 정보 알림을 받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e-청소년’ 이용과 관련된 문의는 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17/12/31 [18:26]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