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3.28 [17:20]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KB국민은행, ‘KB부동산 Liiv ON’에 상권분석시스템 탑재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18/01/30 [22:40]
광고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이 26일 영업점에서만 상담받을 수 있었던 상권분석시스템을 대표 부동산 플랫폼인 ‘KB부동산 Liiv ON’에 탑재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발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과 KB부동산 인터넷 사이트에서 전문적인 상권분석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졌다.

‘KB부동산 Liiv ON’의 상권분석서비스는 상업용 매물을 중심으로 반경 500m를 자동 설정해 매물 주변 상권전반에 대한‘상권분석보고서’를 제공하며 특정 업종에 대한‘업종분석보고서’도 확인할 수 있어 예비창업자나 기존 자영업자 고객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상권분석시스템 탑재와 함께 진행된 이번 ‘KB부동산 Liiv ON’ 업그레이드는 상업용 매물 제공, 소상공인 지원 등에도 중점을 두었다.

국내 부동산 시장의 각 전문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전문중개법인(리얼티코리아, 알스퀘어)의 수익형 매물을 추가로 등재하고, 소상공인에 대한 다양한 지원 콘텐츠도 안내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창영 부동산금융부장은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존 주거용 매물 중심에서 상업용 매물, 상권분석 및 소상공인 금융지원제도 안내 콘텐츠를 새롭게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신뢰할 수 있는 부동산 토탈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KB부동산 Liiv ON’은 고객, 중개업소, 은행이 모두 Win-Win 할 수 있는 상생의 가치 아래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향후에는 전용 비대면 대출 상품, 연립/다세대 주택에 대한 AVM(Auto Valuation Model, 자동가격추정모델) 시세도 선보일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18/01/30 [22:40]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