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4.18 [15:05]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크레도웨이, 국내 최초 의원용 자동 접수·수납 키오스크 시스템 출시
전능아이티와 전자차트·키오스크 연동 전략적 사업제휴 체결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18/03/15 [09:43]
광고
㈜크레도웨이가 국내 최초로 개발된 의원전용 무인 자동접수, 수납, 처방전 발행 키오스크 ‘닥플브릿지’를 출시를 앞두고 전자차트 전문업체 전능아이티㈜와 시스템 연동에 관한 전략적 사업제휴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크레도웨이는 의사커뮤니티 ‘닥플(Docple)’, 보험심사 업무포털 ‘Rx plus’를 개발 및 운영중인 헬스케어 플랫폼 전문 기업이다.

크레도웨이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의원용 키오스크인 ‘닥플브릿지(Docple bridge)’는 3월 15일 COEX에서 열리는 KIMES 2018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략적 사업제휴를 통해 ‘닥플브릿지’는 전능아이티의 ‘Smart NC’ 전자차트와 연동되며, 환자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간단히 예약, 접수가 가능하게 된다. 더불어 국내 최초로 개발된 진료 이력 열람 기능이 있는 환자용 스마트폰 앱 ‘파도플러스(Pado plus)’도 같은 날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전능아이티의 전자차트인 Smart NC는 클라우드에 백업이 가능한 전자차트로 ‘닥플브릿지’와 연동될 뿐 아니라 환자용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인 ‘파도플러스’와도 연동되므로 현재 Smart NC를 사용중인 의원들은 키오스크인 ‘닥플브릿지’를 도입하면 쉽고 빠르게 설치 운용이 가능하게 된다.

크레도웨이의 이상호 대표는 “접수, 수납, 처방전 발행 등을 자동화 함으로써 의원의 경영 효율을 높이고, 이를 토대로 스탭들이 좀 더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닥플브릿지’가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의원 정보 통합 운영 시스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1644-4207을 통해 ‘닥플브릿지’ 구매상담이 가능하다.

크레도웨이 개요

크레도웨이는 2013년에 설립된 Medical software, Medical solution 및 Medical device 개발, 생산, 제조 및 국내외 유통을 하는 업체로 전문적인 기술개발과 적극적인 투자를 바탕으로 다양한 헬스케어 비즈니스를 진행 중이다. 특히 병, 의원용 분석 장비 및 의원용 Medical service와 관련한 Interface program의 국내 비즈니스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한편 관련 업계 시장에의 새로운 사업 전략을 도모하고 헬스케어 비즈니스의 신규 사업 영역을 발굴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의 도입도 계획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18/03/15 [09:43]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