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편집 2024.04.16 [08:5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무예일반 > 태권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대한체육회, 은퇴선수 대상 맞춤형 직업훈련 지원대상자 모집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18/06/07 [09:25]
광고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매월 1일부터 15일까지 20세 이상 미취업 은퇴선수를 대상으로 ‘2018년 맞춤형 직업훈련’ 지원자를 모집한다. 신청 접수는 대한체육회 체육인복지포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맞춤형 직업훈련 프로그램은 은퇴선수들에게 다양한 직업훈련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진로 선택에 필요한 개인의 역량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신청 대상은 20세 이상 미취업 은퇴선수로, 선수 경력이 3년 이상인 운동선수 출신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지원 대상자로 선정되면 1인당 60만원(3개월 이내)까지 교육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스포츠 관련 자격증 취득과정, 역량 개발 교육 등 고용노동부에서 지원하지 않는 훈련과정도 교육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2018년 맞춤형직업훈련 과정은 고용노동부와의 연계성을 강화하기 위해 신청자 중 고용노동부 취업성공패키지 참여자를 우대하여 선발한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체육인복지포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체육회는 2013년부터 은퇴선수를 위한 맞춤형 직업훈련과 취업 지원 서비스를 운영해 오고 있다. 또한 체육인복지포털 홈페이지를 운영하며 체육 분야 채용 정보, 취업 자료 등 취업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상시 제공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18/06/07 [09:25]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