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4.18 [15:05]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N서울타워, ‘프랑스 와인’과 함께하는 미식 축제 열어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18/06/08 [10:37]
광고
도심 속 로맨틱 아일랜드 N서울타워가 7월 말까지 프랑스 와인과 랍스타를 주제로 ‘마리아주 앳 더 픽(Mariage AT THE PEAK)’ 행사를 연다고 8일 밝혔다.

‘마리아주 앳 더 픽’은 말 그대로 서울 남산 위에 있는 N서울타워 레스토랑에서 ‘와인’과 ‘음식’을 함께 즐기는 행사다. 참여 레스토랑은 엔그릴, 더 플레이스 다이닝, 한쿡 총 3곳이다.

행사 기간 동안 프렌치 레스토랑 ‘엔그릴’은 버터로 조리한 랍스타에 에멘탈 치즈 뇨끼와 파프리카 나쥬 등을 곁들인 다채로운 맛의 요리를 내놓는다. 이 요리와 어울리는 와인은 진한 레드 루비 컬러의 ‘엠 샤푸티에, 크로즈 에르미따쥬 레 메조니에’와 신선한 열대 과일향을 느낄 수 있는 화이트 와인 ‘클라랑스 딜롱, 클라랑델 블랑’을 추천한다.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플레이스 다이닝’은 쫄깃한 랍스타 꼬리살을 버터에 구워 풍미를 더한 ‘흑미리조또와 프랑스 치즈 칩을 곁들인 화이트와인소스 랍스타 구이’를 출시한다. 이탈리아 요리의 맛을 더욱 살려주는 와인으로는 다양한 과실의 풍미가 특징인 ‘슈발 누아 보르도 블랑’과 잘 익은 과일향과 바닐라향이 나는 ‘라 크라사드 까리냥’을 준비했다.

한식 정찬 뷔페 레스토랑 ‘한쿡’에서는 한식의 정갈함을 담은 ‘바닷가재와 새우완자 구이&토마토 해물밥’을 맛 볼 수 있다. 섬세한 꽃향기가 인상적인 ‘레미 파니에르 무스까데’와 장미향이 은은한 ‘바롱 필립 드 로칠드 피노누아’는 한식의 맛과 조화를 이루는 와인으로 손색이 없다.

CJ푸드빌은 N서울타워 총괄 소믈리에가 직접 선정한 와인과 그에 걸맞은 셰프들의 요리를 통해 바쁜 일상 속 잠시나마 편안한 휴식의 기쁨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은 전화 또는 네이버 예약을 활용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18/06/08 [10:37]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