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1회 김해시 생활체육회장기 태권도대회

12월 15~16일 김해시 문화체육관, 선수와 임원 및 가족 등 3000여 명 참석

이태홍 기자 | 기사입력 2012/12/17 [09:19]

제1회 김해시 생활체육회장기 태권도대회

12월 15~16일 김해시 문화체육관, 선수와 임원 및 가족 등 3000여 명 참석

이태홍 기자 | 입력 : 2012/12/17 [09:19]
▲ 지난 12월 15~16일 김해시 생활체육회(회장 이만기) 주최로  문화체육관에서 「제1회 김해시 생활체육회장 및 제11회 김해시 태권도연합회장기 겨루기‧품새대회」가 개최됐다.     © 한국무예신문

제1회 김해시생활체육회장기 태권도대회가 개최됐다.
 
지난 12월 15~16일 양일간 김해시 생활체육회(회장 이만기) 주최로 「제1회 김해시 생활체육회장 및 제11회 김해시 태권도연합회장기 겨루기‧품새대회」가 김해시 문화체육관에서 개최됐다.
 
김맹곤 김해시장, 민홍철 국회의원, 박정규 김해태권도협회장, 오승철 전 경남태권도협회 전무 등을 비롯해 출전선수와 가족 등 3000여명이 참석한 이 대회에서 이만기 김해시 생활체육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오늘날의 체육은 관전하며 즐기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직접 참여해 심신을 단련하는 생활체육으로 발전하고 있다”면서 “배우고 즐기면서 힘찬 응원을 통해 모두가 하나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