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5.03 [16:30]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배움의모든 것, 구리시학원연합회와 MOU 체결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4/01/27 [08:37]
광고

2024년 1월 12일 구리 더스코어 학원에서 주식회사 배움의모든것 대표 김종민, 서예빈과 구리시학원연합회 홍태풍 회장이 MOU를 체결했다.

약 400개의 구리시내 학원을 대표하는 연합회인 구리시학원연합회는 배움의모든것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 학원 발전을 위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구리시학원연합회는 협력의 일환으로 배움의모든것이 제공하는 50만원 상당의 영상제작 서비스를 학원장들에게 무료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배움의모든것은 학원장들의 인터뷰 영상을 제작해 학원을 홍보하고, 연합회는 이를 통해 학원을 소개하게 되면서 상호 혜택을 공유하게 됐다. 김종민 대표는 “모든 규모의 학원이 편리하고 저렴하게 홍보할 수 있도록 원장님들을 위한 플랫폼을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고, 홍태풍 회장은 “구리시 학원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움의모든것은 학원을 찾고 싶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학원 비교견적 플랫폼으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학원 홍보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으며, 출시 3개월 만에 현재 회원수 1만명, 500점 이상의 학원이 입점해 있다.

※ 배움의모든것 홈페이지 바로가기

구리시내 학원을 대표하는 구리시학원연합회는 약 400곳 규모로 구성됐으며, 지역 학원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종민 대표는 “배움의모든것이 학원 운영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며 “더 많은 학원들이 비용 부담 없이 효과적인 홍보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태풍 회장은 “배움의모든것과의 협약이 구리시 학원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학원들에게 도움이 되는 사업을 통해 지역학원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4/01/27 [08:37]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