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5.02 [09:04]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 ‘2018 어린이주간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개최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18/05/04 [10:14]
광고
보건복지부 산하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장화정)은 5월 어린이날과 어린이주간을 기념하여 아동학대예방을 위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5월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어린이주간 기념 아동학대예방 아이지킴콜112 온라인 캠페인     © 한국무예신문

2018 어린이날 기념 ‘아동학대예방 아이지킴콜112’ 오프라인 캠페인은 5월 5일(토) 10시부터 15시까지 경기도 과천시 서울대공원 안내소 앞 분수대(경기도 과천시)에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학대 피해 아동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고, 페이스페인팅을 체험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5월 1일부터 5월 7일까지인 어린이주간에는 아동학대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아동학대 신고를 독려하기 위한 온라인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경찰청과 함께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우리 아이들을 위한 아이지킴이가 되어주세요!’라는 타이틀 아래 아이지킴이 실천수칙을 확인한 후 아동학대 신고 앱인 ‘아이지킴콜112’를 다운로드 하고,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다짐을 작성하는 활동을 진행한다.

캠페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아이지킴콜112앱, 경찰청 홈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 개요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복지법 제45조에 의거하여 보건복지부에 의해 설립된 기관으로 아동 학대 예방 및 피해 아동에 대한 보호를 목적으로 아동 학대 예방 홍보 및 교육, 연구 및 정책 제언, 지역아동보호전문기관 및 학대피해아동쉼터 직원 직무 역량 강화 등의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18/05/04 [10:14]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