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대   이경명   김정록   김혁출   고성규   김용철   이호철   이지성   이송학   이창후   고영정   기고   역사산책   무협소설   무예이야기   축사
편집 2024.04.27 [16:01]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신성대
이경명
김정록
김혁출
고성규
김용철
이호철
이지성
이송학
이창후
고영정
기고
역사산책
무협소설
무예이야기
축사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칼럼 > 신성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阿Q 원웅이, 광복군을 쏘다!’
ㅡ생계형 독립군 후손의 생계형 변절 고해성사ㅡ
 
신성대 주필(글로벌리더십아카데미 공동대표) 기사입력  2020/08/18 [18:11]
광고
▲ 신성대 주필     © 한국무예신문

이승만은 친일파?

6.25는 민족해방전쟁?

 

자칭 생계형 변절자라는 김원웅 광복회장이 지금 광복군과 광복회를 빨갱이로 만들고 있습니다.

 

그가 주장하는 논리대로라면, 광복군에 대한 재평가도 본격적으로 시작해야겠습니다.

독립유공자에 대한 재심사도 철저히 해야하고요! 해서 가라지 광복군과 토착빨갱이를 솎아내서 파묘해야겠습니다.

 

사실 광복군은 대한민국 광복을 위해 공을 세운 게 아무 것도 없습니다.

몇몇 분을 제외하고는 대한민국 건국에도 기여한 바가 별무합니다.

 

대륙에서 활동하던 그들 대부분은 공산주의자들이었습니다.

현실적으로는 무능한 이들도 적지 않았습니다.

해서 해방되자 북한에 갔다가 먼저 선점한 김일성한테 쫓겨나고 일부는 그곳에서 부역하다가 숙청당했지요.

결국 남한에 남아 독립유공자로 대우받으며 여생을 보냈습니다.

그중 몇몇은 정권에 대항하다가 변을 당하거나 핍박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런 줄 알면서도 대한민국은 그들과 그 후손들을 75년 동안 무작정 예우해주었습니다.

 

이제와서 그 후손들 중 망나니 하나가. 주사정권에 붙어 꼭두각시가 되어 그 콤플렉스를 저렇게 적반하장 반동질로 표출하고 있습니다. 조상 얼굴에 똥칠하는 거지요.

 

당신들이 친일파라고 몰아부치는 지도자들 덕에 자유민주 대한민국에서 누릴만큼 누려놓고 이제와서 빨간 완장 하나 얻어찼다고 침뱉고 뒤통수를 칩니까?

 

속담에 '머리 검은 짐승은 구해주면 반드시 악문을 한다'고 했습니다. 그걸 잘 알기에 박정희 대통령은 생전에 '내 무덤에 침을 뱉으라!'고 했었지요. 지금 이 나라 공산집권세력과 그에 빌붙어 사는 인간들이 꼭 그러합니다.

 

대한민국 건국이 그렇게도 한스럽고, 6.25남침이 성공하지 못한 게 그토록 원통한가요? 그럼 이번에는 북침해서 민족통일전쟁을 한번 더 치르면 어떨까요? 엊그제 문대통령도 광복절 축사에서 '진정한 광복은 통일 한반도'라 하지 않았던가요? 말만 해가지고 어느 세월에 평화통일 되겠습니까? 그렇게 당장 북한을 해방시키자고 앞장서는 게 진정 광복군 후손다운 결기가 아닌가요? 고작 무덤 몇 개 파내고 친일청산자가 되는 것보다는 통일의 선구자가 되는 것이 더 멋져보이지 않겠습니까? , 자신 없으세요?

 

생계형 광복군 후손의 생계형 변절?

Q 원웅씨! 평양냉면이 그렇게 먹고 싶습니까? , 부디 정신차리지 마시고 지금 그대로 좀 더 분발하시어 평양감사 발령받아 가문의 영광을 이루시길 빕니다.

 

예수를 팔아먹은 제자도 있었지요.

이땅에 태어나지 않았어도 아무 문제없을 당신 때문에 광복 75년만에 대한민국 광복회는 죽었습니다!

두루두루 명복을 빕니다!

 

나는 대한민국이 아프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0/08/18 [18:11]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 밀정 2020/09/01 [04:35] 수정 | 삭제
  • 민족분열자 광복순국열사 욕하다 독립군악풀칼럼 이념분열 국민분열 분열선국자여 옛독립국 밀정인가? 나라걱정 하며서 민족간에 이간질 조성 그틈에 이권탐하여 이익추구 역쉬 역사멀고 돈은가까운 밀정 미국.중국.일본-밀정의삶 국가을 종교에 넘기다 자본의화신
  • 815 2020/09/01 [03:33] 수정 | 삭제
  • 광복군은 대한민국 광복을 위해 공을 세운 게 아무 것도 없습니다. 꼭기억하고 기록하라 친일 친중자들이여 저승에서 심판하리요 순국선열의심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