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편집 2024.05.08 [14:58]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무예일반 > 특공무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제15회 전국청소년호국무예특공무술 대축전 성료
2021년 12월 18일 경기도 이천 청소년문화체육센터, 안전한 코로나 방역지침하에 대면방식으로 치러
 
서대호 기자 기사입력  2022/01/11 [21:50]
광고
▲  엄종명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는 모습.     © 한국무예신문

 

20211218일 경기도 이천에 소재한 서희 청소년 문화체육센터에서 250여명의 선수가 출전 예정이었던 대회는 갑작스러운 방역지침 강화로 인해 소규모로 용인, 오산, 광주광역시, 성남으로 나눠져서 소규모 대회를 진행하였다.

 

메인 대회는 성남에 위치한 드림마샬아츠 멀티짐 태평오거리 점에서 안전한 코로나 방역지침에 준수하여 치러졌다.

▲ 엄종명 회장이 메달을 수여하고 있는 모습.     © 한국무예신문

 

)대한호국특공무술연맹 정상림 회장, )대한프로레슬링협회 김수홍 회장, )대한호국특공무술연맹 정효진 총재 가 내빈으로 참석하여 축사를 했다.

 

이번 대회의 대회장인 사)서울시전통무예연합회 엄종명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특공무술의 발전이 전통무예의 발전이며 대한민국 전통무예의 발전을 위해 대한민국에서 처음으로 만들어진 사)서울시전통무예연합회 초대 회장으로서 물심양면으로 노력을 하겠다고 다짐하였다.

▲ 기념사진.     © 한국무예신문

 

)서울시전통무예연합회 엄종명 회장은 보라그룹의 회장으로서 경남도와 서울 강동구 등 전국 8개 지방자치단체가 참여한 ‘2019 도시재생 산업박람회에서 보라건설(회장 엄종명)은 도시재생 산업 참가 현황과 향후 회사의 비전을 소개하는 내용의 전시관을 구성, 지자체 관계자들과 관람객의 좋은 평가를 받아 장관상을 수상했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은 드림마샬아츠멀티짐에서 종합우승으로 차지하였으며 대회를 준비한 대한호국특공무술연맹 신은섭 사무차장은 갑작스러운 방역강화로 인해 생각한 것만큼 성대하게 치루지 못한 부분에 아쉬움을 토로하며 다음 번 대회에는 준비를 더욱 철저하게 하여 성대한 대회를 치러보고 싶다고 하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2/01/11 [21:50]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