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지역
편집 2024.05.09 [09:56]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전국
지역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통합체육 > 전국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세계격파위원회, 태권도 명장회와 업무협약 체결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2/09/19 [17:30]
광고
▲ 좌로부터 세계격파위원회 정상민 회장, 태권도 명장회 권동하 회장     © 한국무예신문

 

세계격파위원회(World Breaking Committee 회장 정상민, 이하 위원회’)는 태권도 명장회(회장 권동하, 이하 명장회’)는 상호 태권도 세계화와 격파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체결식은 지난 17() 오후 7시 경남 김해시 소재 아이스퀘어에서 WorldBC 정상민 회장과 최동섭 사무총장, 임원 및 명장회 권동하 회장, 명장회 임원들이 참석했다.

 

위원회 정상민 회장은 태권도 명장회와 업무협약을 맺게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격파문화와 품새 활성화를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며, 현재 태권도 대회 중 격파 종목은 급부상하고 있다. 이에 태권도 격파 저변확대와 태권도 세계화를 위해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해 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 체결식후 단체사진     © 한국무예신문


명장회 권동하 회장은 태권도인으로서 태권도 발전을 위해 위원회와 업무협약을 감사하게 느낀다. 현재 안양시태권도협회 회장과 태권도 명장회 회장을 맡으면서 몸소 느끼고, 배웠던 태권도문화를 이제 후학들에게 보답하려 한다. 위원회와 함께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줄 것이며, 글로벌 성장을 위해 위원회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위원회는 1029일에 열리는 2022 서울컵 국제오픈어린이태권도대회에서 최초로 어린이 위력 격파물 제작하여 격파 경기를 개최할 것이며, 하반기부터 교육세미나, 지도자 양성, 격파대회 개최 등 태권도 격파 프로그램 보급과 글로벌 단체로 성장하기 위해 국내는 물론 해외지부를 형성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2/09/19 [17:30]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