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편집 2024.05.03 [16:30]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무예일반 > 태권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강원·춘천 세계태권도문화축제조직위원회, 성남시태권도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3/03/15 [15:37]
광고
▲ 좌측부터 성남시태권도협회 최재구 회장, 강원춘천 세계태권도문화축제 이상민 조직위원장     © 한국무예신문

 

2023 강원·춘천 세계태권도문화축제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이상민, 이하조직위원회’)는 성남시태권도협회(회장 최재구, 이하 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15() 오전 11시에 송암스포츠타운에 위치한 조직위원회 브리핑실에서 조직위원회 이상민 위원장과 박계희 사무총장 및 임원들이 협회에서는 최재구 회장 및 임원들이 참석했다.

 

협회 최재구 회장은 지금까지 많은 국제대회를 봐왔지만 이렇게 세계태권도 대회를 3가지 종목을 하는 것은 처음봤다. 그만큼 대회가 큰 만큼 해야될 일들이 많다고 생각한다. 본 협회에서는 적극적인 협력을 할 것이며, 많은 태권도인들이 이 대회와 축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하고,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 체결식후 단체사진     © 한국무예신문


조직위원회 이상민 위원장은 성남시태권도협회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본 축제가 성공적인 축제로 마무리하기 위해 협회에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전 세계 태권도인들이 이 곳 춘천을 방문해 화합의 축제를 만끽하고 돌아갔으면 하는 바램이다. 협회와 함께 성공적인 대회를 치룰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대회기간은 8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강원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및 특설 야외 경기장에서 212개 회원국 중 60개국 이상, 15,000명 선수, 임원, 관람객이 춘천으로 모여 재미있는 태권도,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 등 축제의 장을 선보일 예정이며, 오픈대회도 성대히 개최해 전 세계 태권도 문화축제로서 풍성한 화합의 장을 만들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3/03/15 [15:37]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