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편집 2024.05.18 [08:3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무예일반 > 태권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어린이날엔 태권도원!”…태권도진흥재단, ‘태린이 페스티벌’ 등 즐길거리 가득
상설공연 추가, 태린이 페스티벌 등 다양한 이벤트 운영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4/05/02 [08:58]
광고

▲ 국립태권도박물관 스탬프 이벤트 선물(태랑이와 진진 퍼즐)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직무대행 이종갑)은 어린이날 태권도원 무료입장태린이 페스티벌개최를 비롯해 국립태권도박물관’, ‘체험관 YAP’ 등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며 어린이날 방문객을 맞이한다.

 

5일 어린이날 당일은 태권도원 입장료가 무료다. 특히 5일은 인기 콘텐츠인 태권도원 상설공연을 기존 2(11, 오후 2)에서 11시와 오후 2, 4시 등 3회로 확대해 어린이와 가족 단위 방문객을 공연장으로 초대한다. 상설공연 관람 후에는 공연단원들과 기념촬영’, ‘태권도 체험 프로그램에도 참가할 수 있다.

 

▲ 체험관 YAP 콘텐츠를 방문객들이 즐기고 있다(스피드 지르기, 차기 및 태권 격파왕)

 

4일부터 6일까지 어린이날 연휴에는 태권도원 T1 경기장 광장에서 태린이 페스티벌이 열린다. 격파와 버블 등의 체험 부스를 비롯해 ‘MC를 이겨라’, ‘태권도원 OX 퀴즈등의 이벤트와 마술공연 등이 펼쳐진다. 또한 어린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에어바운스놀이기구까지 설치되는 등 신나는 놀이마당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국립태권도박물관에서는 가족 관람객을 대상으로 전시 활동지 체험 이벤트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물관을 관람 후 활동지를 푼 어린이에게 태권도원 캐릭터인 태랑과 진진이 그려진 퍼즐1140명 선착순으로 선물하고, 태권도 라키비움을 이용한 모습을 SNS에 게시한 관람객에게는 기념엽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 태권도원을 찾은 외국인 수련생들이 체험관 콘텐츠를 즐기고 있다(스피드 지르기, 차기 및 태권 격파왕)

 

체험관 YAP에서는 콘텐츠 이용자를 대상으로 목표 점수 달성이벤트를 진행한다. 태권도 체험실에서는 백 점 이상 달성시, VR·AR 체험실에는 3천점 이상 달성 시 태권도원 캐릭터인 진진 응원봉을 증정한다.

 

태권도진흥재단 이종갑 이사장 직무대행은 한국 관광 100선 태권도원을 찾아 어린이날을 즐겁게 보내기 바란다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태권도원을 방문한 분들이 다시 오고 싶은 곳으로 생각되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4/05/02 [08:58]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