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5.18 [08:3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제20회 해양스포츠 바다로 세계로’ 개최
 
정윤주 기자 기사입력  2013/07/31 [00:08]
광고
경남도는 7월 31일부터 8월 4일까지 5일간 거제시 구조라 해수욕장 등에서 ‘제20회 해양스포츠 바다로 세계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대회는 MBC경남에서 주최·주관하며 경상남도, 거제시에서 후원하고 전국 해양스포츠 선수 및 동호인, 체험·관람객 등 10만여 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는 본 행사는 국제핀수영대회, 세계여자슈퍼비치발리볼대회, 전국모터보트대회, 전국에어로빅스대회, 수상오토바이대회, 드래곤보트 대회 등 8개 해양스포츠 종목과, 요트, 윈드서핑, 맨손 고기잡기 등 13개 체험행사를 통해 해양스포츠를 널리 알리고 활성화시키는데 목적이 있다.
 
특히 7월 31일 저녁7시 거제종합운동장(고현동)에서 개회식에 이어 더 블루 콘서트(The Blue Concert)에서는 샤이니, 엠블랙, 걸스데이 등 아이돌 가수와 노라조, 서문탁, 홍진영 등 초청가수가 행사를 빛내줄 계획이다.
 
경남도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해양스포츠축제인 ‘해양스포츠 바다로 세계로’를 통해 해양스포츠도 즐기고, 가족, 친구들과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해양스포츠의 대중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보급하여 해양스포츠의 저변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13/07/31 [00:08]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