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5.07 [09:57]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시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한-미 해병대 설맞이 사랑의 연탄배달
 
강한국 기자 기사입력  2014/01/29 [11:14]
광고
한·미 해병대가 그동안 연합훈련을 통해 다져온 돈독한 우정과 협동심으로 ‘설맞이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위해 다시 한 번 뭉쳤다.
 
해병대사령부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앞둔 29일, 美 해병대 장병들과 함께 해병대사령부가 위치한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과 팔탄면 일대의 독거노인 및 저소득가정 20가구를 대상으로 ‘설맞이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한국 해병대 장병 10명과 주한미군사령부 미 해병대 장병 10명은 손수레에 연탄과 쌀가마를 싣고 추운 날씨 속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으로 주민사랑 실천에 구슬땀을 흘렸다.
 
한·미 해병대 장병들은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저소득가정에게 가구당 연탄 600장과 쌀 40kg을 배달하며 국적을 초월한 해병대의 애민정신을 공유했다. 이날 봉사활동에서는 총 20가구에 1,2000장의 연탄과 800kg의 쌀이 전달했다.
 
경기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주식회사 SKC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혹독한 한파 속에서도 연탄 구입과 배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에게 한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무엇보다 소중한 큰 선물이 되었다.
 
한편, 해병대는 설 연휴에도 최고도의 대비태세로 국민들이 민족 최대의 명절을 안심하고 보낼 수 있도록 주어진 임무에 매진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14/01/29 [11:14]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