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5.03 [16:30]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일화,‘제7회 가평 자라섬 전국마라톤대회’ 후원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14/09/30 [03:10]
광고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일화(대표 이성균)가 28일 경기도 가평군 일대에서 진행되는 ‘제7회 가평 자라섬 전국마라톤대회’를 후원했다.
 
일화는 1회부터 이 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7년째 대회의 원활한 진행을 돕고, 참가하는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일화의 대표 제품인 맥콜, 초정수, 홍삼 제품 등을 후원하고 있다.
 
이번 마라톤 대회는 천혜의 자연 경관을 갖춘 문화 관광의 고장인 가평의 수려한 북한강변과 생태계보전지역을 배경으로 펼쳐지며 약 3천여 명의 선수들이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전 대회와 달리 평탄한 코스로 조정해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의 기록갱신과 완주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일화는 이 밖에도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직원들의 단합과 건강을 위해 매년 마라톤대회에 참가하여 그 수익금을 소아암 어린이, 난치병 어린이 돕기에 기부하는 등의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일화의 나상훈 경영기획팀장은 “지역 주민들과 스포츠인들이 하나가 될 수 있는 뜻 깊은 마라톤대회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국민들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업활동을 통해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경영 이념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14/09/30 [03:10]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