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5.18 [08:3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정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행안부, 청소년 음란물차단 홈페이지 개설
청소년 음란물, 중독테스트에서 차단까지 한 곳에서 해결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12/05/29 [16:14]
광고
행정안전부는 5월 29일,‘청소년 음란물 차단대책’의 일환으로 음란물 중독테스트부터 차단방법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청소년 음란물 차단’홈페이지(www.mopas.go.kr)를 개설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본 홈페이지에는“음란물 폐해 및 대처방법”,“음란물 차단방법”, “음란물 신고”,“음란물 차단정책”등이 자세히 소개되어 있으며, 특히 청소년들이 음란물 중독여부를 자가 테스트하고, 중독으로 판명되면 상담받을 수 있도록 관련 상담전화를 소개하고 있으며 학부모들에게는 PC·스마트폰에서 음란물 차단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 음란물 신고 방법 등을 소개하고 있다.

행안부 관계자는 본 홈페이지가 음란물로부터 자녀를 보호하고자 하는 학부모와 스스로 음란물로부터 벗어나고자 하는 청소년에게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 홈페이지는 지난 3월 16일 발표된 ‘청소년 음란물 차단대책’을 청소년들과 학부모에 알리기 위해 행안부 홈페이지(www.mopas.go.kr) 내에 구축했으며, 방송통신위, 여성가족부, 교육과학기술부, 경찰청 등 200여개 관련기관의 홈페이지에서도 링크로 접속할 수 있다.

다음, 네이버 등 주요 검색엔진에서도 ‘청소년’,‘음란물’등으로 검색하여 접속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행안부는 향후 홈페이지에 홍보대사 최효종이 출연하는 홍보영상 등 지속적으로 음란물 차단 관련 정보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12/05/29 [16:14]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