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지역
편집 2024.05.17 [08:51]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전국
지역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통합체육 > 전국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벌써 21번째 산하단체”…세계스포츠위원회, 세계스포츠모델위원회 창립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3/03/15 [13:56]
광고
▲ 왼쪽부터 세계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위원장, 세계스포츠모델위원회 최인아 회장     © 한국무예신문

 

사단법인 세계스포츠위원회(WorldSC 위원장 서현석, 이하 본부’)는 산하단체인 세계스포츠모델위원회(World Sport Model Committee 회장 최인아, 이하 위원회’)를 창립했다.

 

창립 체결식은 지난 14() 오후 6시에 부천에 소재한 최인아모델아카데미 회의실에서 WorldSC 서현석 위원장, 세계줄넘기위원회 김후준 회장 및 WorldSMC 최인아 회장과 위원회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 단체 사진     © 한국무예신문

 

본부에 서현석 위원장은 산하단체인 스포츠모델위원회가 창립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스포츠모델 세계의 또 다른 패러다임을 통해 한층 성장할 수 있게 최선의 노력을 다할 생각이다. 벌써 21개 산하단체가 창립되어 활동을 하고 있다. 보다 더 크고 글로벌하게 동반성장 할 수 있게 본부 차원에서 스포츠모델 지도자 양성 및 인재육성 등을 위해 최대한 지원할 계획이다. 앞으로 꿈을 실현시키기 위해 함께하며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위원회 최인아 회장은 이렇게 막중한 임무를 맡게 되어 어깨가 무겁다. 지금까지 모델 인재육성을 위해 앞장서 왔고, 그동안 쌓은 경험과 노하우로 스포츠모델 활성화와 저변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본부와 함께 글로벌 성장과 단체로 발전하기 위해 함께 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3/03/15 [13:56]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