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5.02 [09:04]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양천문화재단-라벨라오페라단 ‘양천구 클래식·오페라 분야 발전’을 위한 MOU 체결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4/01/24 [08:33]
광고

재단법인 양천문화재단(이사장 천동희)은 지난 19일 사단법인 라벨라오페라단(단장 이강호)과 양천구 클래식 음악 분야 발전을 위한 MOU(업무협약)를 체결했다.

양천문화재단은 실력 있는 예술인 또는 단체와 협력하며 양천구와 문화예술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방향을 꾸준히 모색해 오고 있으며, 이 일환으로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라벨라 오페라단은 2007년 창단한 순수 민간 오페라 단체로 예술의 전당, 세종문화회관, 이탈리아 루카 질리오 극장 등 국내외에서 200여 회 공연을 통해 50만여 명의 관객과 호흡하며 정상급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양천문화재단과 라벨라오페라단은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2024년 2월 17일부터 3월 3일까지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키즈오페라 ‘푸푸게노 똥 밟았네?’ 공연을 공동기획 형식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양천구민 또는 재직자의 경우 할인된 금액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리게 된다.

키즈오페라 ‘푸푸게노 똥 밟았네?’는 환경을 보호하자는 메시지를 모차르트의 곡에 담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각색한 작품이다. 단순히 객석에 앉아 관람하는 것에만 그치지 않는 함께 춤추고 노래하는 체험형 공연으로 예술적, 교육적 가치를 모두 만족하는 공연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천동희 양천문화재단 이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대중에게 어려운 장르로 인식되는 오페라가 앞으로 양천구민과 더 가까워질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양천문화재단은 △공연·축제·전시 △지역문화 네트워크 구축 △양천문화회관, 양천구립도서관, 양천생활문화센터 및 관련 시설 운영 등 문화예술과 함께 ‘살고싶은 도시, 살기좋은 양천’을 위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 양천문화재단 - 라벨라오페라단 키즈오페라 ‘푸푸게노 똥 밟았네?’
· 기간 : 2024. 2. 17.(토) ~ 2024. 3. 3.(일), 총 25회
*(화) ~ (토) 11:00, 14:00 / (일) 15:00
· 장소 : 양천문화회관 대극장
· 주관 : 양천문화재단, 라벨라오페라단
·예매 : 인터파크 티켓
·티켓 가격 : 전석 3만원(양천구민 및 재직자 2만원, 동반 1인 포함)
·내용
- 국내 실력파 오페라팀 라벨라 오페라단의 교육적, 예술적 가치를 모두 만족하는 키즈오페라 공연 운영
- 제21회 대한민국 소극장 오페라 축제(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 2023 서울 어린이 오페라 페스티벌(은평문화예술회관) 선정작
· 문의 : 라벨라오페라단, 양천문화재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4/01/24 [08:33]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